American Shoe Company Converse를 위해 재결합합니다. 1900 년대 초부터 최고의 트레이너를 제공했습니다. 오늘날, 브랜드는 여전히 스니커 게임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일부는 실루엣으로 스니커즈 게임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일부는 수정 사항이 있으며 다른 일부는 Tyler, The Creator를 포함하여 업계에서 2 개의 New Chuck 70 최저치를 공개 한 업계의 존경받는 이름과 파트너십을 맺고 설계되었습니다.

Tyler, Creator X 70 Low “Python”은 “Pink Dogwood”와 “Topaz Blue”의 두 개의 봄과 여름 준비 의상을 볼 수 있습니다. 둘 다 전체 상단 전체에 걸쳐 가짜 뱀 가죽으로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Converse One Star Silhouette를 차지한 Power Duo의 이전 제품과 비교할 때,이 공동 작업 쌍은 Chuck 70을 모든 전용 대화 수집기의 레이더에 다시 넣습니다.

대화를 통해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흰 끈은 색조의 복장을 방해하지만, 동일한 타이틀 색조의 청키 한 반투명 미드솔은이 골프 Wang X Converse Chuck 70의 전체 색 구성표와 균형을 이룹니다.

Tyler, Creator X 70 Low “Python”스니커즈는 3 월 4 일에 Converse 및 Select 소매 업체를 통해 온라인 및 매장을 통해 출시 될 예정입니다. Sole Supplier의 바로 여기에 잠겨 있어야 모든 최신 대화 방울을 알리십시오. 관련 뉴스에서 판매에 부딪친 15 개의 서사시 대화 운동화를 확인하십시오!

대화를 통해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