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모두 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스니커즈가 아닌 스니커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니커즈가 아닌 스니커즈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니커즈가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사람들은 야구 카드, 우표, 행복한 식사 장난감을 모으지 만 왜 사람들이 운동화 수집을 중심으로 머리를 얻을 수 없습니까? 매일 발에 입는 것에 대한 열정에 대해 이상한 점은 무엇입니까? 즐길 수있는 측면이 너무 많습니다. 편안함, 스타일, 역사, 색상, 협업, 감정, 향수… 목록은 계속됩니다. 좋아, 아마도 홀수 비트는 우리가 집에서 옷장 위에 앉아있는 우리를 소유 한 사실 일 것입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먼지를 수집하기 전에 마침내 용기를 뽑아 내기 위해 용기를 뽑아냅니다. 조금도.

수집가와 관련하여 스펙트럼의 두 끝이 있습니다. 일부 수집가는 단지 5 ~ 10 쌍을 가지고 있으며 운동화 회전을 조심스럽게 선별하지만 모든 것을 가지고 있어야하는 수집가도 있습니다. Miami Heat의 P. J. Tucker는 일반적으로 NBA의 가장 큰 운동화로 인정되는 5,000 쌍의 운동화를 축적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그는 이제 15 번째 NBA 시즌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_thedl을 통해 이미지
운동화의 사랑

우리는 최근에 트위터를 방문하여 추종자들에게 “왜 운동화를 수집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대답은 거의 80%가 “I Love Sneakers”에 반응하면서 분명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운동화를 사랑하는 이유가 있지만, 수집하는 것은 다른 물고기의 주전자입니다.

나는 아주 어린 나이부터 운동화에 들어갔고, 9 명의 가족 (농구를 한 사람 모두)에서 막내에서 막내가 많았습니다. 나는 80 년대와 90 년대에 LA Gear, Cons Aero Jets 및 Air Jordan 7 “Olympics”에서 연주하는 것을보고 자랐습니다. . 말할 것도없이 내가 친구와 팀원들도 법정에서 최신 픽업을 보여주었습니다. 열정이 얼마나 깊은지를 보여주기 위해 에어 조던 12 “택시”를 가진 고등학교의 아이를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학교에서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히 기억하고, 그가 다음 학급으로 걸어 갈 때까지 한 기간이 끝날 때부터 그의 발을 똑바로 쳐다 보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그들이 믿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기억하고 1996 년이었다.

Sendun을 ​​통한 이미지
노스탤지어

그래서 나는 항상 운동화에 대한 사랑을 가졌지 만 레트로 모델이 출시 될 때 수년 동안 더 강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나를위한이 영광의 날은 단순한 감정의 느낌이 아니라, 나이가 많은 형제들이 수십 년 전에 흔들리는 해마다 운동화가 발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에게도 그것은 또한 90 년대 NBA로 돌아가서 농구에서 가장 좋은 시대 중 하나 인 게임 자체뿐만 아니라 코트에 착용 한 운동화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Shaqnosis에서 공기 향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게임에서 심각한 열이있었습니다. 그리고 Reebok Pump Omni Lite 2와 같은 새로운 쌍의 릴리스를 보면 1991 년으로 돌아가서 Dee Brown은 덩크 대회에서 골목길 이중 펌프 역전 직전에 혀를 펌핑하기 위해 멈췄습니다. 및 카미 크즈의 재개; 나는 1996 년 NBA 올스타 게임에서 눈을 감고 Shawn Kemp가 높이 날아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1 ~ 14 세의 Air Jordan은 MJ가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고 레코드를 깨고 그해에 놀라운 모델이 출시 된 상대를 분해하는 수많은 게임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우리가 어렸을 때, 재정적 인 이유이든, 2018 Air Jordan 3 “Black Cement”구매의 경우, 우리가 출시 된 쌍의 경우에 우리가 어렸을 때 할 수 없었던 것을 소유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당시에 구매하기에는 너무 어 렸습니다 (원래 릴리스는 1988 년… 7 살 때).

Zacharykeimig를 통한 이미지
플렉스 호소

일부는 단순히 거리 크레딧을 위해 수집하거나 Instagram에 궁극적 인 적합으로 구부러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최신의 가장 위대한, 가장 과장된, 가장 어려운 요르단 또는 Yeezys를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르단과 yeezys가 과장되어 있지 않아서 할 수는 있지만, 단순히 가장 비싸고 가장 제한된 쌍을 단순히 보여주기를 원하는 스니커 헤드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그들이 희귀 한 운동화를 매기게하는 느낌과 마찬가지로 쌍에 대해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hrishenryphoto를 통한 이미지
하나는 바위로, 하나는 재고입니다

이것은 우리를 운동화 게임의 “하나 인 락, 하나는 재고”역동적으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운동화가 풀리면 일부 운동화는 여러 쌍을 집어 들으려고 노력하므로 착용 할 수 있고 “얼음 위”또는 “DS”(Deadstock)를 유지해야합니다. 이것에 대한 많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첫 번째 쌍이 마모되면 두 번째 쌍을 착용하려는 계획이지만, 일부의 경우, 두 번째 쌍은 일반적으로 상자를 떠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감상적인 이유로. 다른 사람들은 두 번째 쌍을 재판매하여 첫 번째 쌍의 비용을 완전히 덮지 않아도됩니다. 운동화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그들을 비난하기는 어렵습니다.

Iceage26을 통한 이미지
전체 세트

수집의 또 다른 이유는 만족입니다전체 세트를 수집하는 것. 물론 처음에는 운동화에 대한 초기 사랑이 있어야하지만 운동화는 한 쌍으로 시작한 다음 특정 운동화 라인의 모든 컬러 웨이 또는 모델을 검색하기 위해 눈덩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주 수집가는 1과 2로 요르단 컬렉션을 시작했을 때 27 쌍의 컬렉션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만 그렇게했습니다. 그는 이제 1 ~ 23 (일부 이중 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1과 2를 갖 자마자 검색, 연구 및 수집의 긴 길을 내려다 보며 자신이 본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컬렉션의 세심한 스프레드 시트와 각 쌍의 사진과 함께 원래 상자에서 모든 쌍을 쳤다. 그는 또한 재판매에 대해 생각한 유일한 시간은 8.5를 8.5로 교환하는 것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 세트.

Zacharykeimig를 통한 이미지
재판매

일부는 단순히 재판매와 재판매를 위해 수집하고 재판매를위한 주요 원인은 요즘 우리가 좋아하든 아니든 스니커즈 설문 조사에서 두 번째로 높은 응답으로 들어오는 운동화 수집의 주요 동인입니다. 스니커즈 재판매 시장은 2019 년 현재 42 억 파운드 규모의 가치가 있었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괜찮은 생활 이상을 만드는 것은 유리한 시장입니다. 최선의 의도로 구매하는 일부 스니커 헤드조차도 때때로 마음이 바뀌 었다고 결정하고 여러 컬렉션 쌍을 오프로드해야하며 재판매는 나가는 길입니다.

미국 운동화 수집가 인 조던 겔러조차도 자신의 놀라운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자신의 신발을 만들어 2,500 쌍 이상의 Nikes와 Jordans를 모으고 결국 팔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건강에 해로운 강박 관념이되었고 그의 가장 사랑받는 물건들과 헤어지기로 결정했다. Sotheby ‘s가 15 만 달러에 판매 할 것으로 추정되는 서명 된 게임웨어 Jordan 1s 쌍으로 가장 유명하지만 결국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매장을 통해 560,000 달러에 팔렸습니다.

수집의 이유가 무엇이든, 그것은 항상 운동화에 대한 열정으로 시작합니다. 초기 형태와 수년에 걸쳐 진화하는 방법은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훌륭한 것은 운동화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판매 시장을 내려다보고 있지만, 몇 년 전에 당신이 놓친 쌍을 갑자기 경찰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확실히하는 일은 당신을 사냥, 때로는 특정 운동화를 위해, 때로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알지 못했지만, 안심하십시오. 항상 다음 쌍이있을 것입니다.

Zacharykeimig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