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사용하여 과거를 미래에 가져옵니다.
Adidas는 이번 시즌에 새로운 ZX 4000 4D ‘I Want I Can’을 통해 미래에 과거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80 년대에 처음으로 ZX 시리즈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80 년대에 처음으로 사용 된“I Want I Can”슬로건에서 영감을 얻은 것은 여전히 ​​신발 라인을 완벽하게 나타냅니다.

깨끗한 흰색 Primeknit 상단을 자랑하는 Steally Black Accents는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과 머드 가드 테이핑을 쳤으며 Futurecraft 4D 미드솔은 아래에 앉아이 세상에서 벗어난 편안함을 위해 아래에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변화 지원과 안정성을 위해 독일 거인의 비틀림 시스템이 주입되며 고무로 늘어서 있으므로 모든 표면에 최적화되었습니다.

43einhalb를 통해 이미지

43einhalb를 통해 이미지
올바른 신발의 측면을 따라, 당신은 거대한 “내가 원한다”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주황색 색조의 텍스트. 반면에 왼쪽 신발은 밝은 파란색 “I can”으로 장식되어 올해 운동화 산업을 휩쓸고있는 크고 대담한 브랜딩 트렌드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이들은 혀에 비슷한 색상의 개조로 보완되어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43einhalb를 통해 이미지

43einhalb를 통해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