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Nike Dunk High SP “Michigan”이 이번 여름 초에 복귀를하고 있다고 들었을 때, 우리는 그들이 경찰이 될 것이라는 것을 곧바로 알았습니다. 주말에 시작된 “Pro Green”뒤에 가까운 뒤에이 쌍은 원래 1985 년에 유명한 “True to Your School”팩의 일환으로 실제로 40 년 후에도 계속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미시간 울버린을 대표하는 “미시간”은 대학의 시그니처 해군과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Nike Swoosh는 최상의 가죽으로 제작 된 Nike Swoosh가 측면 및 중간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발 뒤꿈치까지 확장되어 쉽지만 편리한 풀 탭을 형성합니다.

나일론은 덩크 높이의 혀에 도착하는 반면, 미드솔은 85 년의 OG처럼 바삭 바삭하게 깨끗하게 유지되어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고전적인 미학을 반올림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 UK에서 9 월 23 일에 내일 시작한 Nike Dunk High SP “Michigan”은 확실히 놓치지 않아야하므로 단독 제공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갈 것인지 알려 주시고 관련 뉴스에서 Slam Jam X Nike Dunk High에는 뚜렷한 세부 사항이 담겨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