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1 월 블루스를 느끼고 있습니까? 글쎄, 그래서 나이키 TN 에어 맥스 플러스 “자정 해군”. Beaverton 브랜드의 2000 년대 실루엣을 치는 최신 colourway,이 대담한 푸른 아름다움은 풋 보관함 영국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말로, 크기는 빠른 판매되고 있으므로 가기 전에 쌍을 고정 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벼운 통기성을 제공하는 블루 메쉬 어퍼를 사용하면 아이코닉 6 각형 패턴을 “자정 해군”에서 발견 할 수 있으며, 2 년 전부터 우리가 사랑에 빠진 고전적인 공기 맥스 플러스 미학을 다시 묘사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요소는 구조와 안정성을 위해 신발 주위를 감싸고 프리미엄 가죽 패널은 여분의 프리미엄 느낌을위한 측벽과 발 뒤꿈치를 그레이스합니다.

측면과 내경에 무광택 실버 나이키 스 워시가 쏘고, 아래로 아래로, 은밀한 검은 색조에 담긴 여분의 chunky tn 에어 밋도 소 덩어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반올림하면 전설적인 “TN”배지가 우리 모두를 알고 사랑하는 레트로 디자인을 반올림합니다.

풋 보관함 영국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몇 가지 크기 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너무 늦기 전에 Nike TN Air Max Plus “Midnight Navy”를 잡아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크기를 확보 할 수 있었고 여기에있는 동안, 당신은 여기에있는 동안, 당신은 Supreme x Nike SB 덩크 낮은 “하이퍼 블루”를 공식적으로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