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증가 시켰습니다. 우리는 듀오에서 수많은 탐욕스러운 실루엣, 특히 증가 시리즈에서 수많은 탐욕스러운 실루엣을 보았습니다. 최근에 Yeezy 팬들은 Yeezy 슬라이드 및 Foam RNNR과 같은 홈 및 스트리트 준비 디자인 컬렉션과 훨씬 더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처음으로 취임식으로 인근 지역으로부터 비 승인을 받았지만, 최근의 수많은 컬러 웨이는 그들이 성공했음을 증명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Kanye West X Derrick이 “Yzy Rose”, 일명 “dzy”도 예외는 아닙니다.

2020 년 8 월 웨스트 씨에 의해 처음 놀리는 스니커 헤드는 의심의 여지가있는 모습에 확실히 놀랐습니다. 폼 러너에게 친숙한 모양을 다소 처리하지만 Yeezy Dzy는 동일한 지속 가능한 조류 소재로 만들어진 리브 베드 케이지 구성으로 나타납니다.

Alainataughtyou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출시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Derrick Rose의 배우자 Alaina는 인스 타 그램으로 가져 가서 전문 농구 선수와 인기 음악 슈퍼 스타 간의 파트너십 사진을 훨씬 더 많이 드러 냈습니다.

우리는 Kanye West X Derrick 증가 “Yzy Rose”가 대중에게 출시 될 때 빠르게 제공 될 것이라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므로 단독 제공 업체에서 최선을 다하면 최선을 다해 유지하십시오. 최근 Yeezy News. 똑같은 주제에서 Yeezy는 350 V2 “Beluga RF”를 증가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출시 날짜가 있습니다.

Kanye West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