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얻었습니다. 새로운 나이키 실루엣을 디자인하기 위해 몇몇 다가오는 아티스트가 선정되었습니다. Sneakerheads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Sean Wotherspoon의 Air Max 97/ Air Max 1 하이브리드는 정상에 나왔습니다.

이 우승 스케치는 올해 초 Sean의 Insta 계정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것이 2018 년의 Air Max Day 축하 행사에서 출시 될 것으로 확인되었을 때, 초기 출시 소식은 충격으로 나타납니다!

불행히도 영국 스니커 헤드의 경우 할리우드와 버지니아에 위치한 Sean Wotherspoon의 Round 2 소매 업체에서만이 독점적 인 출시가 발생합니다. 일부 크기는 11 월 21 일부터 Need Supply Co.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듀로이 제작 하이브리드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실루엣입니다. 모든 사람 이이 Air Max Day 릴리스에 확신하는 것은 아닙니다. 확실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항상 Atmos X Nike Air Max ‘Animal Pack 2.0’이 최근에 또 다른 2018 Air Max Day 릴리스로 확인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