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니다. 이제 Nike Heritage Windrunner Corduroy 재킷 “Midnight Navy”를 특별히 살펴볼 때 필요한 봄 활성화가 필요한 옷장을 제공 할 때입니다! LAID-BACK과 정교한 사이의 이상적인 조화는 이번 시즌 모든 유형의 회전에 이상적인 추가 기능이며 현재 Nike UK에서 직접 제공됩니다!

Heritage Windrunner Corduroy Jacket은 깊은 “자정 해군”컬러에 도착하여 Beaverton 브랜드의 오리지널 윈드 브레이커에서 동기를 부여하지만 프리미엄 코듀로이 패널이 추가되어 유연한 터치를 추가로 주입합니다. 자수 Nike 패치는 빈티지 분위기를 위해 왼쪽 가슴 부위를 장식하는 반면, White Zip Outlining은 순간적으로 머리를 돌릴 수있는 대비 대비를 제공합니다.

단독 공급 업체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Big Pockets는 일상적인 필수품을 저장할 수있는 위치를 제공하는 반면, 한 쌍의 어울리는 반바지는 요즘 인기있는 빈티지 미학을 완성합니다.

Nike Heritage Windrunner Corduroy Jacket “Midnight Navy”도 마찬가지로 “Team Red”향료뿐만 아니라 “Team Red”향료로 제공되므로 늦기 전에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Virgil Abloh는 관련 뉴스뿐만 아니라 어떤 컬러 웨이를 얻었는지 이해합시다.

단독 공급 업체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