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보면 Air Max 1 ‘Sketch’를 엿볼 수 있습니다. 1987 년 Tinker Hatfield의 오리지널 스케치에 영향을받은 스니커즈 인근은 이로 인해 열광했습니다. 이제 Swoosh가 Nike Air Max 1 ‘Chematic’이라고 불리는 버전을 하나 더 발전시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흰색 팔레트에 도착한 ‘회로도’는 상징적 인 실루엣을 제시 할 때 전설적인 스니커 디자이너의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끄덕임입니다. 스타일 각주에는 “Swoosh Out”이 포함됩니다. “스웨이드 1.2mm”뿐만 아니라 양말 라이너는 마찬가지로 “재판매가 아닌 Nike의 회로도,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읽습니다. 이것은 모두 Hatfield의 힐 주위의 서명으로 반올림되어 Blueprint와 같은 미학을 완성합니다.

올해 9 월 언젠가 출시 될 예정인, 올해 경찰관에게 어떤 유형의 AM1을 가든지 Nike Air Max 1 ‘Chematic’으로 만드십시오! 전설적인 운동화의 뿌리에 영향을 받으면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컬렉션에 쌍을 추가 할뿐만 아니라 여기있는 동안 전체 Nike Sneaker Range를 살펴보십시오.

Hanzuying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