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퍼의 몰래 엿보기 J.Cole은 J. Cole X Puma RS-Dreamer “Blood, Sweat와 함께 농구장으로 돌아갑니다. 크림슨 레드 컬러 웨이 (Crimson-Red Colourway)에서 눈물을 흘리며 스니커 헤드와 힙합 팬이 다시 열렸습니다.

푸마를 통한 이미지
히트 메이커는 7 월에 데뷔작 인 RS-Dreamer Puma Hoops 파트너십을 떨어 뜨렸을뿐만 아니라 독일 스니커 브랜드의 매진 히트 곡 이었으므로 듀오가 다시 한 번 팀을 이루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뜨거운 새로운 색상! Puma Rs-Dreamer“피, 땀 및 눈물”은 J.Cole의 Laid Back Hip Hop Swag와 Puma의 전통적인 농구화와 그릿의 영향을받는 것뿐만 아니라 마이크 또는 마이크에 부딪히는 데 필요한 결정을 내립니다. 농구 코트.

푸마를 통한 이미지
RS-Dreamer “Blood, Sweat 및 Tears”와 함께 Puma는 많은 유명한 운동화 중 하나를 가져 와서 농구장에 적응했습니다. 강한 빨간색 음영은 스웨이드 구조뿐만 아니라 빨간색 핏으로 오우퍼를 덮고 있으며, 흰색의 톤과 밑창뿐만 아니라 회색 라인도 대조됩니다.

대조적 인 스타일을 계속하는 것은 스니커즈 주변의 뱀과 J.cole의 무자비한 허슬에 충실 할뿐만 아니라 흰 로프 로고는 흰색으로 발 뒤꿈치에 엠보싱을받는 흰색 로프입니다. Midsoles는 편안한 하이브리드 쿠션을위한 Puma RS 스타일의 달리기 신발 폼 및 농구 전용 Profoam을 포함한 폼을 작동시킵니다.

푸마를 통한 이미지
J.Cole이 그의 최신“혈액, 땀 및 눈물”운동화를 엿볼 수있게 된 후, 그들은 Kyle Kuzma와 함께 NBA 코트와 Skylar Diggins-Smith Flealing과 같은 WNBA 선수들과 함께 이미 보았습니다. 래퍼가 디트로이트 피스톤을 위해 시험해 보면 랩퍼 가이 새로운 킥을 흔들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푸마를 통한 이미지
J. Cole X Puma RS-Dreamer“Blood, Sweat 및 Tears”는 8 월 17 일 출시일에 Foot Locker를 통해서만 감소 할 때 Rapper ‘s Grind와 경찰관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의 첫 번째 PUMA 파트너십이 몇 분 안에 제공된 후,이 새로운 Red Colourway는 제한된 수량으로 출시 될 것이므로 푸시 알림을 누르고 COP에게 가장 먼저 줄을서야합니다! 다른 농구 운동화 뉴스에서, 에어 조던이 벨 에어를 번갈아 가며 이번 주말에 마지막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푸마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