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염색됩니다. 이번 릴리스는 은밀한 검은 계획에 도착하여 우리에게 윙윙 거렸다. 몇 달을 빨리 전달하면 Nike Dunk Low “Barber Shop White”의 형태로 뜨거운 예상 드롭이 다른 색상에 도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스니커즈 내부자 @yankeekicks에 의해 공개 된이 다가오는 덩크 로우 (Dunk Low)는 지역에서 큰 역할을하는 지역 이발소에 경의를 표합니다. 앞서 언급 한 “검은 색”과 다른 구조를 특징으로하는이 쌍은 버터가있는 부드러운 회색 스웨이드를 선호하여 자갈 가죽으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발사 상점 장대에서 영감을 얻은 배관은 힐 패널 주위를 돌며 곱슬 크림 자물쇠로 새겨 져 있습니다.

Yankeekicks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Yankeekicks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Swoosh는 바삭 바삭한 흰색 색조로 측면과 내측을 가로 질러 쏘고, 이것은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평평한 끈으로 보완됩니다. 이 바로 아래에서 Clipper Guard Lace Dubrae는 Nike 브랜딩으로 완성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Baby Blue Shades는 혀와 밑창을 발 아래로 장식하여 한정판 릴리스를 마무리합니다.

곧 출시 될 예정인 Nike Dunk Low “White Barber Shop”은 필수입니다. 개발대로 훨씬 더 많은 출시 정보를 얻으려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하고 관련 뉴스에서 Nike Dunk “Vintage Pack”은 미리 예를 들어 보입니다!

Yankeekicks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Yankeekicks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