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Yeezy Boost 350 V3 표면
지난달 말에 ‘외계인’을 더 잘 살펴본 후 Yeezy Boost 350 V3는 은밀한 ‘Triple Black’Colourway로 표시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기대되는 운동화 중 하나 인 이에 대한 과대 광고는 차트에서 벗어납니다!

Sneaker Insider @spicychickenwings의 이미지는이 사진이 모두 색상을 나란히 보여줍니다. 양말과 같은 디자인이 특징 인 Uppers는 신축성있는 Primeknit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2015 년 ‘Turtle Dove’처럼 보이는 독특한 패턴으로 칠해져 있지만 Digi Camo Twist가 있습니다. 두꺼운 로프 레이스는 신발을 함께 묶을 수 있으며, 탄성 칼라도 마찬가지로 외관을 만듭니다.

Spicychickenwings를 통한 이미지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시그니처 리브 미드솔이 매끄럽고 유선형으로 교체되었다는 사실에 놀랄 수 있습니다. 이 반투명 시스템은 2013 년 이래로 착용자에게 고유 한 편안함을 제공 한 Adidas 혁신 인 Boost의 석판을 고용합니다.

350 V1의 오리지널 스타일에서 가장 큰 출발 인 Yeezy Boost 350 V3는 놓치지 않아야합니다. 이것들이 초기 샘플, 스타일 개념이든, 가짜이든, 차세대 Yeezy가 순수한 불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수정하지는 않습니다! 12 월에 소개한다는 소문이 있으시면, 발전 할 때 업데이트 된 릴리스 정보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