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Beaverton Sportswear Migne Nike는 지속 가능한 “0으로 이동”캠페인으로 큰 도약을했습니다. Nike Dunk, Air Force 1과 같은 인기있는 실루엣 및 Air Jordan 1조차도 여전히 실루엣의 기원을 보존하면서 지구 친화적 인 화장을했습니다. 이 라인업에 가장 최근에 추가 된 것은 Nike의 Nike의 Nike Fately Free Series의 새로운 설치 인 Nike Future Free Terra Vista Silhouette입니다.

이 Nike Path Runners는 두 가지 색상으로 데뷔합니다. Nike 완전히 무료 Terra Vista “Black Canvas”와 “Brown Kelp/Pink Glaze”는 나이키 그라인드 고무와 같은 내구성을 가진 재활용 재료를보고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최고급 캔버스 재료는 앞발 언더 레이를 제작하는 반면 나머지는 통기성에 맞는 툴링을 선택합니다. 오버레이 악센트는 플라이 리더 재료로 고정되어 보강재 증가 및 적절한 풀 탭이있는 발 뒤꿈치가 있습니다. Nike Swooshes는 여전히 측면과 중간 측벽에 최고 품질의 터치를 위해 존재하며, 완전히 무료 미드솔 시스템의 새로운 맞춤형 버전은 트랙션 레디 아웃솔 아래에 있습니다.

Nike Fateral Free Terra Vista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가장 최근의 Nike 릴리스에 대한 이해를 유지하려면 위의 알림 벨을 누르십시오. 비슷한 소식에서 Nike Air Max 90 “Terrascape”는 주요 흰색 분위기를 선보입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