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한 최선의 모습은 1 월 에이 쌍에 처음으로보고 한 후 다가오는 Air Jordan 1“Patina”에 관한 논란의 여지가있는 의견이있었습니다. 원래 “Rust Shadow”라는 제목의 소문은 그 회색과 검은 색 구성표를 보여 주며, 그 후에는 Rusty Red의 히트 곡과 완전히 대조적입니다.

모든 사람의 취향은 아니지만 여기 단독 공급 업체에서 우리는 여기에서 볼 수있는 색상을 좋아하므로 경찰이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바로 여기에 쌍을 자세히 자세히 살펴 보았으므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읽는 것처럼 파고 들고 있다면 알아야합니다.

Brandon1an을 통한 이미지
프리미엄 소형 가죽과 유연한 스웨이드의 혼합으로 제작 된 Uppers는 AJ1 High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고급 품질을 제공하며 Nike의 시그니처 Swoosh 로고는 측면과 중간 측면을 통해 실행됩니다. Nike Air Branding은 혀 탭에 나타나고 Aqua Stitching은 또 다른 생생한 그늘을 믹스에 추가합니다. 천공 된 발가락 상자가 OG 느낌을 계속하는 동안 많은 패딩이 발목 주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풋 풋 (Underfoot), 나이가 많은 미드솔 (Midsole)은 디자인에 빈티지 요소를 추가하고 전장 나이키 에어 쿠션 유닛을 숨기고 많은 편안함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노련한 AJ1 컬렉터이든 게임에 익숙하지 않든, 우리는 이것이 당신의 컬렉션에 자리를 잡을 자격이 있다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은 매일 보이는 쌍이 아닙니다!

Brandon1an을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Patina”를 COP로하려는 경우 3 월 13 일에 석방에 대한 소문이 있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최신 신발 뉴스 및 업데이트를 위해 Sole Supplier의 바로 여기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Brandon1an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