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더 잘 살펴보면 이제 Yeezy 700 V3 “Clay Brown”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에레 미엘 (Eremiel)”으로 이해되었지만 나중에 다른 종교 단체의 논쟁으로 인해 이름이 바뀌었고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새로운 이름이 훨씬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초에 소개 된 “알바 (Alvah)”와 놀라운 닮은 점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우리가 이해하는 것은 무엇이든.

슈퍼 스텔스 팔레트가 특징 인 “Clay Brown”은 측면과 중간 측면 패널을 따라 황갈색 스트라이핑으로 꾸며진 통기성 Adidas Primeknit베이스를 자랑합니다. 그런 다음 무광택 검은 색 RPU 케이지로 오버레이되어 차트에서 벗어난 안정성뿐만 아니라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른 모든 컬러 웨이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조명이 줄어들 자마자 끔찍한 친환경적인 색조로 빛납니다. 많은 스니커 헤드에게 큰 판매 지점입니다.

yzysplyLeaks를 통한 이미지

yzysplyLeaks를 통한 이미지
U 자형 패널은 이전의 Yeezy 700 세대에 대한 끄덕임으로 발가락을 쳤으며 아래 아래로 아래로, 당신은 미친 듯이 편안한 짙은 브라운 에바 폼 미드솔을 발견 할 것입니다. 이것은 껌 고무의 슬라이더가 늘어선 상태로 늘어선 모든 것을 묶을뿐만 아니라 Kanye West의 새로운 Yeezy 레이싱 시스템입니다.

Yeezy Qntm “Frozen Blue”가 며칠 전에 12 월 21 일에 소개 될 것으로 예상되는 Adidas Yeezy 700 V3 “Clay Brown”은 확실한 경찰입니다! 겨울 회전에 이것들을 추가 할뿐만 아니라 여기있는 동안 Yeezy 700 V3 “Safflower”와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yzysplyLeaks를 통한 이미지

yzysplyLeaks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