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모든 유형의 스니커즈를 떨어 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2014 년 3 월에 시작 되었기 때문에 Nike의 연례 Air Max Day 이벤트는 올해 가장 인기있는 스니커즈의 런치 패드였습니다. . 작년에 하이라이트는 분명히 Sean Wotherspoon X Nike Air Max 97/1이었으며, 수많은 스니커 헤드의 성배가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Swoosh는 올해 아무것도 떨어 뜨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Nike는 열렬히 예상되는 Nike Air Max 97 ‘Neon Seoul’을 포함하여 조직화 된 모든 릴리스를 재조정하여 지역 단체와 협력하여 더 강력한 커뮤니티 감각을 개발하기 위해 Fresh Air 이니셔티브 제공을 소개 할 것입니다.

“1987 년 Air Max 1을 소개함으로써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Nike와”Air “는 결국 동의어가되어 충실한 추종자를 넓히고 있습니다. 1987 년 3 월 26 일에도 시작되었습니다. 전설적인 Air Max Journey,이 Air Max Day는 행동에 중점을 둔 새로운 장을 소개합니다. “; 공식 진술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함께 모일 때 수정이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는 것은 변화를 불 태우기위한 공동 열정을 중심으로 운동화 문화를 통합하기위한 집회 외침입니다. Nike와 파트너는 또한 지역 조직을 지원하기위한”공기 “를 제공하는 방법을 생산할 것입니다. 챔피언으로서 공동체의 힘. “;

Air Max Day 2019를 위해 조직 된 릴리스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떨어질 것입니다. 이 뉴스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하고, 여기있는 동안 전체 Nike 운동화 범위를 살펴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