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위한 아늑한 필수 요소 모음을 출시합니다. 이 최신 컬렉션은 선택 라운지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인간 제작 서명과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컬렉션 자체는 두 개의 지퍼 업 후드와 아늑한 바지 세트, 자카드 코키 칸 스웨터, 라운드 바디 점퍼, 티 셔츠 및 다양한 장식품 및 액세서리로 구성됩니다.

컬렉션을 이끌고있는 것처럼 우리는 편안한 후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후드는 정면 포켓과 지퍼 클로저가있는 100% 소프트 니트 원사 건물로 나타납니다. 파란색과 회색 버전은 모두 후면의 인간 만든 로고와 함께 전면에 큰 “H”시그니처를 작동시킵니다. 이 후드와 함께 갈 수 있도록 편안한 바지는 정확히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일치하는 색조로 나타납니다.

컬렉션의 다른 곳에서, 편안한 코비 칸 스웨터는 가슴에 붉은 색의 튀김과 의복의 밑단 주위에 친환경적인 흰색 그늘에 도착합니다. 이 작품의 후면에는 인간 Made의 전통적인 오리 모티프가 큰 묘사를 특징으로합니다.

Full Human Made Holiday 2021 컬렉션은 현재 브랜드 웹 사이트에 제공되므로 기다리지 마십시오! 다른 소식으로, Supreme X North Face는 FW21에 대한 표백 된 데님의 모습을 받아들입니다.

인간이 만든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