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APS X VANS VAULT 컬렉션은 두 브랜드 간의 최신 공동 캡슐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BANAR로 설정된 것입니다. Duo는 결과가 항상 놀라운 일이뿐만 아니라 놀라운 일이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공개하기 위해 이것을 기다릴 수 없으므로 우리는 기다릴 수 없습니다!

WTAP (두 배 탭 발음)은 군국주의와 실용적인 스타일뿐만 아니라 공동 스타일뿐만 아니라 정신적 인 신발 실루엣뿐만 아니라 필수 신발 실루엣을위한 완벽한 경기를 이끌어 낸 OG 일본의 가로류 레이블입니다.

밴을 통한 이미지
오래된 스킵뿐만 아니라 슬립 온은 컬러 웨이가 매우 착용 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유지되고있는 WTAPS 화장으로 처리됩니다. 매력적인 조합뿐만 아니라 백색 모양뿐만 아니라 백색 모습을 위해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조합을위한 오렌지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조합을위한 오렌지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조합을위한 오렌지뿐만 아니라 최초의 각 운동화의 두 가지 다양한 변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신발 화면의 아웃소스는 즉시 인식 할 수있는 WTAP 로고 GPS 좌표 브랜딩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서명 터치를 제공합니다. 일본의 가로류에 대한 새로운 것이 든 당신 자신에 대해 og에 대해 생각하든, 이들은 틀림 그너 루틴 착용이없는 필수 경찰입니다!

밴을 통한 이미지
WTAPS X VANS VAULT COLLECTION은 8 월 22 일 8 월에 전세계 소매 업체를 선택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릴리스의 표정을 좋아하는 경우뿐만 아니라 copping의 믿음을 믿는다면, 모든 최신 버전을 위해 유일한 공급 업체에 오른쪽으로 잠겨 있어야합니다! 여기에있는 동안이 20 가지 미시적 인 판매 할 수없는 판매점을 검사하십시오!

밴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