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낮은 키 드롭을 고려한 Nike Air Max 90“Home and Away”는 ​​스니커 헤드로 큰 타격을 받았으며 그 이유를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레트로 러너는 여기에서 깔끔한 오렌지, 흰색 및 검은 색 컬러로 장식되어 있으며, 보석 Swoosh는 양쪽에 위치한 프리미엄 모양을 위해 멍청한 모습을 보입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이 이미지에서도 멋지게 보이지만이 Air Max 90도 소매에 숨겨진 트릭이 있습니다. 상단을 가로 지르는 흰색 섹션은 마모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상이 바뀌는 특수한 유형의 가죽으로 제작되어 결국 머리를 돌리는 모양을 위해 절대적으로 주황색으로 변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발 아래에 흰 고무 단독 유닛은 껌 루버 아웃솔이 모양을 완성하는 동안 어떤 방식 으로든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지지를 사용하여 발 뒤꿈치 아래에있는 전설적인 에어 맥스 장치를 감싸고 있습니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다른 프리미엄 추가를 위해 특별판 브랜딩이 혀 탭에 꿰매어집니다.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이 Mega-Hot Air Max 90에 손을 대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여전히 ​​Nike UK에서 많은 크기로 재고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향하고 크기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그 동안 Advel에 고정 상태를 유지하고 곧 출시 될 Nike Air Max 90“Duck Camo”를 확인하십시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