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주어졌습니다. 3 방향 협업은 현재 순간적으로 추세이며, 우연히 다가오는 비밀 X Sacai X Nike Ldwaffle이 3 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right Citron”, “Red/Blue”및 “Purple Blue”)는 공식 출시 날짜가 제공되었습니다. 이 팩은 응고와 비슷한 노력을 기울인 직후에 나오지만 이번에는 Jun Takahashi의 유명한 레이블이 Chitose Abe와 Swoosh 레이블과 팀을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3 개의 색상 모두 Nike의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인 Bill Bowerman이 제작 한 초기 프로토 타입을 기반으로 한 현재 유명한 LDWaffle Silhouette에 완벽하게 잘 어울립니다. 독창적 인 아웃솔 모양은 처음에는 Bowerman의 제품으로 아내의 와플 아이언을 구입하여 아웃솔 그립을 향상 시켰습니다.

NikeunderCover를 통한 이미지 x Sacai x Nike Ldwaffle “Bright Citron”

int’l 배송

더보기

NikeunderCover를 통한 이미지 x Sacai x Nike Ldwaffle “Purple Blue”

int’l 배송

더보기

많은 다른 패널이 상단에 존재하며 가죽, 스웨이드 및 메쉬로 제작됩니다. 이 운동화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Swoosh 로고, 혀, 끈 및 미드솔을 포함한 필수 세부 사항을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3 방향 브랜딩은 혀와 힐 탭 모두에 나타나며 과장된 미드솔 유닛은 세련된만큼 편안한 쿠션을 숨기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한동안 레이더에 비밀 X Sacai x nike ldwaffles를 가지고 있다면, 좋은 소식은 10 월 29 일에 선택 판매자와 Nike SNKRS 앱. 이번 릴리스에서 가장 최근의 가장 최근에 가장 많이 잠겨 있어야합니다. 여기에 여기있는 동안 몇 년 동안 선호하는 10 월 운동화 릴리스를 확인하십시오!

NikeunderCover를 통한 이미지 x Sacai x Nike Ldwaffle “Red Blue”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