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조던 1 중간 SE 팩을 준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시즌의 가장 기대되는 AJ1 릴리스 중 하나 인 Two-Shoe Collection은 모든 유형의 회전을위한 필수품입니다. 구조뿐만 아니라 재료에 대한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두 개의 깨끗한 컷 색 구성표에 도착한 “연한 파란색”은 유아 파란색과 흰색 팔레트로 페인트되어 있으며 “레몬 세척”은 대신 연한 노란색과 회색 조합을 선택합니다.

Footpatrol을 통한 이미지

Footpatrol을 통한 이미지
재료의 관점에서, 두 디자인은 프리미엄 가죽베이스에서 발전하며 발목, 발 뒤꿈치 및 발가락 상자를 따라 버터 같은 스무드 스웨이드가 내려갑니다. 마찬가지로 코듀로이의 영역도 발견 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Nike Air Innovation은 미드솔로 돌아와서 일상적인 마모를 생산하는 쿠션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통해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이번 주 8 월 14 일에 출시 될 예정인 Nike Air Jordan 1 Mid SE 팩을 놓치지 않아야하므로 컬렉션에 쌍을 요구하는 경우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어떤 컬러 웨이와 관련 뉴스에서 어떤 컬러 웨이를 이해해야합니다. 여기에 Air Jordan 1 Vintage High OG “Midnight Navy”를 경찰관에게 할 수 있습니다!

Footpatrol을 통한 이미지

Footpatrol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