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2019 년 스니커즈 라인업에 대해 가장 많이 이야기 된 것은 Kanye West의 Adidas 협업은 막을 수없는 힘으로 보입니다. 이번 달에는 여러 스타일이 이미 카드에 있으며 소문이 사실이라면 9 월은 혼란 스러워야합니다! 우선, Yeezy Boost 700 ‘Magnet’은 출시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초기 이미지에 따라 발사가 이제 온라인으로 표면화되고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합법적이지 않지만 이것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합니다.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강력한 매력의 힘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것은 지금까지 관심과 추측을 감안할 때 적절한 이름 일 수 있습니다. Yeezy 700 Magnet은 OG Wave Runner만큼 인기가 없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매진 색상이 될 것입니다!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이 Yeezy 700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흙 톤입니다. OG와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가죽과 스웨이드 기능의 조합. 그 청키 한 미드솔의 유일한 주요 대비 기능. 최초의 웨이브 러너와 마찬가지로 생생한 주황색 오버레이는 빠르게주의를 기울입니다.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Yeezy 700 Magnet은 9 월 초에 글로벌 주식가를 가로 질러 출시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과장된 릴리스와 앞으로 몇 개월 안에 많은 다른 사람들이 나오는 것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Sole Supplier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Kickwhoshow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