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경의를 표합니다. Nike SB Dunk Low “Street Hawker”는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 영광. 이 신발이 이번 시즌 초반에 라운드를했을 때 그것은 “중국 신약”이라는 별명을 가지었지만 실제로 중국 문화에서 큰 역할을하는 음식 카트에 대한 경의 인 것 같습니다.

시골 지역이나 도시 대도시에 있든 중국의 모든 거리를 걷는 것은 먼저 볼 수있는 음식 카트가 늘어나는 음식 카트입니다. . 광저우에 기반을 둔 아티스트 Jason Deng이 제작 한 The Dunk Low는 6 개의 중국 도시에서 6 개의 요리에서 가져온 22 개의 별도의 길거리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을 특징으로합니다. 수많은 밀가루 기반 요리에서 양창 국수와 젓가락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우리가 도울 수는 없지만 넘어 질 수는없는 수채화와 같은 스타일로 이루어집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를 통한 이미지
단순히 놓칠 수없는 다른 세부 사항은 머리를 돌릴 수있는 특수 불일치 팔레트, 측면 발 뒤꿈치를 따라 구리 동전 디테일, 뒷면 주위에 고전적인 “나이키”브랜딩이 중국어로 대체되었습니다. 테마를 완벽하게 따릅니다.

1 월 13 일에 출시 될 예정인 Nike SB Dunk Low “Street Hawker”에 대한 식욕이있는 경우 Sole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다가오는 Colourway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여기에있는 동안 Nike SB Dunk Low “Pink Pig”를 연속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