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Nike“Ten”컬렉션은 작년에 가장 좋은 스니커즈 협업이었을 것입니다. 과대 광고가 곧 죽어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2018 년 말까지 톤의 톤 X Nike 스니커즈가 지금부터 떨어지면서 Power Duo가 새로운 Off-White Nike Air Force 1 Colourways의 듀오와 함께 라인업에 더 많은 것을 추가 할 것 같습니다.

‘Black’이라는 적절한 첫 번째 색상은 은밀한 가을 준비된 색조를 특징으로하며, 측면 패널을 따라 눈에 띄는 흰색 swoosh와 굵은 주황색 패치가있어 신발에 아름답게 대조되는 미학을 공급합니다. , 가장 활기찬 흰색 스니커즈 중 하나입니다. ‘볼트’이 눈길을 끄는 그늘은 비슷한 모양을 특징으로하며 검은 색으로 흰색 swoosh를 전환합니다. 두 운동화 모두 미드솔을 따라 “에어”텍스트와 Virgil Abloh의 시그니처 해체가 특징입니다.

새로운 오프 흰색 X Nike Air Force 1 ‘Black’및 ‘Volt’를 대처할 계획이라면 12 월 19 일 Select Stockists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공식 정보를 위해 Sole Supplier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아래 의견 섹션에서 겁을 줄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흰색 X Nike Zoom Fly ‘Black’및 ‘Pink’에 대한 전체 추첨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Yankeekicks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